오늘은 풍선 파티데코 화려함완성 글리터장식 60종 풍선세트 후기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할인전가격 에서 세일가격
13,600원 혜택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8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파티데코 화려함완성 글리터장식 60종 풍선세트 상품구매


주황색, 갈색에 당황하지 마세요. | 처음에 배송 받았을 때 주황색 갈색 풍선이 와서 실망도 많이 했고 반품 할까 고민도 했는데 막상 불어 보니 너무 예뻤어요!!!!!!!!


튼튼하고 이쁘고 양많고 활용도가 높은 풍선들입니당 | 기념일이 있어 구매해보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한데 생각보다 풍선이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반도 못쓴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풍선이 그리고 재질이 참 좋습니다.

고무가 두꺼운거 같아서 뭔가 상당히 튼튼(?)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풍선은 반짝이 풍선이 참 이쁩니다!

치울때가 좀 골칫더어리긴 하지만 그래도 바람을 넣었을때에는 제일 이쁘네요

기념일이 있으실때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용

가격대비 양많고 매우 좋습니다!


색이 이쁘고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 색 조합이 너무 이쁘고 덕분에 이쁘게 파티를 마무리 했어요!!
알록달록해서 사진 찍을 때도 이뻤어요~~


파티데코 화려함완성 글리터장식 60종 풍선세트, 핑크골드, 1세트로즈골드는 주황색&다홍색 풍선들이네요 아이가 주황색을 좋아해서 재미있게 놀았는데 공기주입기 대신 입으로 불고 물티슈로 닦으니 색이 뭍어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파티데코 화려함완성 글리터장식 60종 풍선세트, 바이올렛, 1세트아직 불어보진 않았는데 풍선 몇개에 뭐가 막 묻어있네요 ,,


파티데코 화려함완성 글리터장식 60종 풍선세트 상품구매


The post 파티데코 화려함완성 글리터장식 60종 풍선세트 주황색,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언제휴일

,